[영·유아]

[문화체육관광부,(사)어린이와작은도서관협회]2019 문화가있는날 결과 자료집

[문화체육관광부,(사)어린이와작은도서관협회]

2019 문화가있는날 결과 자료집

본 자료집은 사업을 주관한 <문화체육관광부>와 주최한 <(사)어린이와작은도서관협회>에서 제작하였습니다. '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'은 마지막 주 수요일 작은도서관을 위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전문독서문화예술활동 강사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. 자료집에는 운영 방법과 내용이 수록되어 있으니 평소 '문화가 있는 날' 사업에 궁금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
문화가 있는 날

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(해당 주간 포함)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.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, 공연장, 박물관, 미술관,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.또한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, 청춘마이크, 동동동 문화놀이터, 직장 문화배달 등 다양한 기획 사업을 통해 민간단체와 협력하고 국민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

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()어린이와 작은도서관이 주관하는 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주 작은도서관에 전문독서문화예술활동 강사를 지원하는 문화프로그램입니다. 강사 지원으로 질 높은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을 개발, 보급을 통해 지역 안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 충전소로서 작은도서관 역할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입니다.

파일은 위 링크에서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. (작은도서관통합홈페이지-운영도우미-운영정보자료실)

http://www.smalllibrary.org/helper/data/901






댓글 0건
작은도서관 회원 및 SNS계정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0자 / 140자